- 제목
인증서 갱신 후 올바로모바일 앱(APP) 사용시 인증서 조회 불가 조치방법
- 구분
공지
- 등록일
2022-07-21
- 조회수
5941
안녕하세요.
인증서 갱신 후 올바로모바일 앱(APP) 사용시 인증서가 조회 되지 않는 현상에 대한 조치방법을 안내 드립니다.
1. 공인인증서 위치 찾기
좌측 하단에서 [내 PC] 실행 후, 상단의 [보기] 에서 아래와 같이 ‘숨긴 항목’체크
2. [내 PC]에서 아래와 같이 경로를 찾아 들어가면
( 로컬디스크(C:) -> 사용자 -> 사용자명-> AppData -> LocalLow) NPKI폴더 복사.
3. 스마트폰과 PC를 연결 후, 내장메모리로 접속.
4. 내장 메모리에 복사한 공인인증서 폴더(‘NPKI’)를 붙여넣기 해주시면 스마트폰으로 공인인증서 복사가 완료됩니다.
※ ‘이 폴더를 아래의 폴더와 합치시겠습니까?‘ 라는 문구가 나오면 ‘예‘ 누르시면 됩니다.
<첨부파일>
1.올바로시스템 모바일 앱 다운로드 파일.hwp
2.올바로시스템 모바일 앱 공동인증서 복사 방법 매뉴얼.mp4
<참조>
올바로시스템 > 고객지원 > 올바로 메뉴얼 > 모바일 서비스
- 파일자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