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etc-atag1 링크스크립트요소
레이어 팝업 닫기

아이디 찾기

※ 입력사항 기재방법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생년월일을 입력합니다.
  • 아이디 검색으로 아이디를 찾을 수 없을 경우
    담당자 신원증빙서류(재직확인서 및 개인정보의 정보수집/제공/이용 동의서 양식 다운로드)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전화상담센터로 보낸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지원 > 연락처안내 > 올바로시스템 연락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아이디 찾기

- -

※ 입력사항 기재방법

  • 아이디 검색으로 아이디를 찾을 수 없을 경우
    담당자 신원증빙서류(재직확인서 및 개인정보의 정보수집/제공/이용 동의서 양식 다운로드)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전화상담센터로 보낸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지원 > 연락처안내 > 올바로시스템 연락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자등록번호유무 : 사업자등록번호가 있을경우 있음(사업자), 그렇지 않을 경우 없음(개인)을 선택합니다.
    시군구/환경청 담당 공무원일 경우 없음(시도/시군구/환경청)을 선택합니다.
    • 있음(사업자)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사업자등록번호(예:000-00-00000), 담당자명, 업체명을 입력합니다.
    • 없음(개인)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 없음(시도/시군구/환경청)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휴대전화번호, 관할시군구를 입력합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아이디 찾기

입력하신 정보로 가입된 고객님의 아이디는 -- 입니다.

※ 아이디 찾기로 확인이 어려우신가요?

  • 고객정보 보호를 위해 신원확인 증빙자료(담당자 재직확인서류 : 생년월일 표기분 한함)로 본인 확인전에는
    아이디/비밀번호를 바로 안내해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신원확인 증빙자료(담당자 재직확인서류 : 생년월일 표기분 한함)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올바로시스템 전화상담센터(1644-0007)로 FAX 송부 후 연락 주시면 아이디/비밀번호를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지원 > 연락처 안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비밀번호 찾기

방법선택
- -

※ 가입된 정보 확인을 통해 휴대전화번호로 초기화된 비밀번호를 전송합니다.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 비밀번호 검색으로 비밀번호를 초기화 할 수 없을 경우
    담당자 신원증빙서류(재직확인서 및 개인정보의 정보수집/제공/이용 동의서 양식 다운로드)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전화상담센터로 보낸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지원 > 연락처안내 > 올바로시스템 연락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비밀번호 찾기

- -
방법선택
- -

※ 가입된 정보 확인을 통해 휴대전화번호로 초기화된 비밀번호를 전송합니다.

  • 비밀번호 검색으로 비밀번호를 초기화 할 수 없을 경우
    담당자 신원증빙서류(재직확인서 및 개인정보의 정보수집/제공/이용 동의서 양식 다운로드)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전화상담센터로 보낸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지원 > 연락처안내 > 올바로시스템 연락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자등록번호유무 : 사업자등록번호가 있을경우 있음(사업자), 그렇지 않을 경우 없음(개인)을 선택합니다.
    시군구/환경청 담당 공무원일 경우 없음(시도/시군구/환경청)을 선택합니다.
    • 있음(사업자)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사업자등록번호(예:000-00-00000), 담당자명, 업체명을 입력합니다.
    • 없음(개인)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 없음(시도/시군구/환경청)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휴대전화번호, 관할시군구를 입력합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비밀번호 찾기

입력하신 휴대전화로 임시 비밀번호를 전송하였습니다.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휴대폰 번호 인증

사용자명
휴대폰 번호 - -
인증번호
레이어 팝업 닫기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
공지

(정상화완료)(재공지)(수정)2024.11.12.(화) 12:00 ~ 13:30 올바로시스템 연계서비스(EDI) 점검 안내

  • 작성일 : 2024-11-06
  • 조회수 : 864
올바로시스템  EDI시스템 점검이 2024.11.12(화) 13:22분에 작업완료 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11월12일 점검 이후 배출자 대장 처리내역 입력 기능 사용 시, OpenApiClient - lib의 OpenApiClient.jar 파일로 갱신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올바로시스템 관리자입니다.

1. EDI서비스 데이터 조회속도 개선을 위해 기존 데이터 테이블과 과거 데이터 테이블을 병행하여 이용하고 있던 인터페이스를 기존 데이터 테이블만 이용하도록 변경할 예정입니다.

(※ 2023.10.28. ~ 2023.10.29.에 진행된 시스템 기능개선 이후, EDI 시스템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기존 데이터 테이블과 과거 데이터 테이블을 병행하여 운영하고 있었으나,
기존 데이터 테이블이 안정화되었다고 판단되어 과거 데이터 테이블을 분리할 예정입니다.)

2. 배출자 대장 처리내역 인터페이스(T200_7001_01)  대장구분 입력값, T100_3001_02 대장구분 코드값 및 오류코드 추가

○ 작업일시 : 2024.11.12.(화) 12:00 ~ 13:00 (약 60분)
- 작업시간 동안 간헐적으로 연계서비스 접속이 불안정할 수 있으니 가급적 정상화 이후 연계서비스를 이용 바랍니다.
- 상기 일정은 작업 시간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작업내용 : EDI 서비스 데이터 테이블 변경 및 배출자 대장 처리내역 입력값 추가
○ 작업 인터페이스 ID : T200_4001_05, T200_4001_06, T300_4001_05, T400_4001_05, T400_4001_35, T200_7001_01, T100_3001_02

※11월12일(화) 점검 이후 OpenApiClient - lib의 OpenApiClient.jar 파일로 갱신해 주시기 바랍니다.(T200_7001_01 인터페이스 사용자만 해당)

더 나은 올바로시스템 운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