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환경공단 Allbaro운영부입니다.
올바로 고객지원센터 전화상담 지연을 해소하고 빠른 민원응대를 위해 ‘24년 9월에 도입한 올바로 AI 상담사가 24시간 전화상담을 해드리는 ‘올바로 보이스봇 서비스’에 대한 사용자분들의 의견을 청취하고자 합니다.
사용하시면서 느꼈던 소중한 의견을 자유롭게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설문기간 : 2024.10.11.(금) ~ 10.20.(일)
○ 참여방법 : 만족도 조사 참여 후,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 참여혜택 : 모바일 커피쿠폰 5천원 (50명 추첨)
○ 당첨자 발표 : 2024.11.8.(금)
※ 유의사항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한 경우 응모가능
- 경품은 당첨자 발표 후 입력한 휴대폰으로 발송되며, 휴대폰번호 변경 등으로 인한 오류 (전송실패 등)시 경품 재발송 불가
- 1인 1회 참여 가능(중복 참여 시, 휴대폰번호로 1회 응모 처리) - 설문 후 모든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거 개인정보는 파기 될 예정입니다.
만족도조사 링크 : https://m.site.naver.com/1uTc2
https://tweb.signkorea.com:4442/service/keco.htm#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