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etc-atag1 링크스크립트요소
레이어 팝업 닫기

아이디 찾기

※ 입력사항 기재방법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생년월일을 입력합니다.
  • 아이디 검색으로 아이디를 찾을 수 없을 경우
    담당자 신원증빙서류(재직확인서 및 개인정보의 정보수집/제공/이용 동의서 양식 다운로드)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전화상담센터로 보낸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지원 > 연락처안내 > 올바로시스템 연락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아이디 찾기

- -

※ 입력사항 기재방법

  • 아이디 검색으로 아이디를 찾을 수 없을 경우
    담당자 신원증빙서류(재직확인서 및 개인정보의 정보수집/제공/이용 동의서 양식 다운로드)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전화상담센터로 보낸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지원 > 연락처안내 > 올바로시스템 연락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자등록번호유무 : 사업자등록번호가 있을경우 있음(사업자), 그렇지 않을 경우 없음(개인)을 선택합니다.
    시군구/환경청 담당 공무원일 경우 없음(시도/시군구/환경청)을 선택합니다.
    • 있음(사업자)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사업자등록번호(예:000-00-00000), 담당자명, 업체명을 입력합니다.
    • 없음(개인)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 없음(시도/시군구/환경청)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휴대전화번호, 관할시군구를 입력합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아이디 찾기

입력하신 정보로 가입된 고객님의 아이디는 -- 입니다.

※ 아이디 찾기로 확인이 어려우신가요?

  • 고객정보 보호를 위해 신원확인 증빙자료(담당자 재직확인서류 : 생년월일 표기분 한함)로 본인 확인전에는
    아이디/비밀번호를 바로 안내해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신원확인 증빙자료(담당자 재직확인서류 : 생년월일 표기분 한함)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올바로시스템 전화상담센터(1644-0007)로 FAX 송부 후 연락 주시면 아이디/비밀번호를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지원 > 연락처 안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비밀번호 찾기

방법선택
- -

※ 가입된 정보 확인을 통해 휴대전화번호로 초기화된 비밀번호를 전송합니다.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 비밀번호 검색으로 비밀번호를 초기화 할 수 없을 경우
    담당자 신원증빙서류(재직확인서 및 개인정보의 정보수집/제공/이용 동의서 양식 다운로드)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전화상담센터로 보낸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지원 > 연락처안내 > 올바로시스템 연락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비밀번호 찾기

- -
방법선택
- -

※ 가입된 정보 확인을 통해 휴대전화번호로 초기화된 비밀번호를 전송합니다.

  • 비밀번호 검색으로 비밀번호를 초기화 할 수 없을 경우
    담당자 신원증빙서류(재직확인서 및 개인정보의 정보수집/제공/이용 동의서 양식 다운로드)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전화상담센터로 보낸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지원 > 연락처안내 > 올바로시스템 연락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자등록번호유무 : 사업자등록번호가 있을경우 있음(사업자), 그렇지 않을 경우 없음(개인)을 선택합니다.
    시군구/환경청 담당 공무원일 경우 없음(시도/시군구/환경청)을 선택합니다.
    • 있음(사업자)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사업자등록번호(예:000-00-00000), 담당자명, 업체명을 입력합니다.
    • 없음(개인)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 없음(시도/시군구/환경청)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휴대전화번호, 관할시군구를 입력합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비밀번호 찾기

입력하신 휴대전화로 임시 비밀번호를 전송하였습니다.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휴대폰 번호 인증

사용자명
휴대폰 번호 - -
인증번호
레이어 팝업 닫기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
공지

(작업완료/예외처리 안내/매뉴얼 첨부) 2024년 7월 4일(목요일) 오후6시 올바로시스템 편의기능 향상을 위한 시스템 개선작업 및 일시중단 안내

  • 작성일 : 2024-06-25
  • 조회수 : 11613
안녕하세요. 올바로시스템입니다.
금일 예정되었던 올바로시스템 작업이 7월 4일 23시부로 완료되었습니다. 

예외처리 안내
- 배출자 : '24.7.4(목)~7(일) 4일 간 전자인계서를 작성(예약등록 포함)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배출자 입력기한초과 인계정보에 대하여 
                 2024년7월8일(월) 23시59분까지 작성된 전자인계서에 한하여 불이익이 가지 않도록 조치예정
- 전체 사용자 : 오류수정 기한 3일차가 '24.7.5(금)였으나 정상적으로 저장하지 못한 사용자에 한하여 '24.7.9(화) 23:59까지 작성한 
                 인계서에 한하여 예외처리 조치예정 


시스템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기존 공지 --------------------------------------------------------

안녕하세요. 올바로시스템입니다.
금일 예정되었던 올바로시스템 작업 일정이 내부 사정으로 연기되어 안내드립니다. 

 (당초) 2024년 7월 1일(월요일) 오후 6시   →  (변경)  2024년 7월 4일(목요일) 오후 6시

이하 내용은 동일합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린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시스템이 중단됨에 따라 작업기간 내 배출하는 폐기물의 경우 예약등록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작업기간 내 전자인계서를 작성(예약등록 포함)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배출자 입력기한초과 인계정보에 대하여 
     2024년7월5일(금) 23시59분까지 작성된 전자인계서에 한하여 불이익이 가지 않도록 조치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기존 공지 --------------------------------------------------------

안녕하세요, 올바로시스템입니다.
사용자의 편의기능 개선 및 작업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올바로시스템 작업을 위해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

○ 작업일시: 2024년 7월 1일(월요일) 오후 6시 ~ 별도 공고시까지
     ※ 시스템 작업 중 일부 시간대에 접속이 가능할 수 있으나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을 수 있으니 접속을 금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중단서비스: 올바로시스템 웹(EDI, ARS포함) 및 모바일 서비스 「인계서 작성, 대장관리, 실적보고, openAPI(EDI)서비스, 
                         인·허가, 수출입폐기물, RFID의료폐기물 등」
     ※ 의료폐기물의 경우 휴대용리더기, 고정형리더기를 통한 인계인수 작업은 정상적으로 가능합니다. 
         (단, 올바로시스템 메뉴상에서 수행하는 작업은 불가능 ex)대체입력 등)

○ 작업내용: 올바로시스템 편의기능 업데이트 작업

○ 주요기능
     - 붙임의 메뉴얼 참조

※ 시스템이 중단됨에 따라 작업기간 내 배출하는 폐기물의 경우 예약등록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작업기간 내 전자인계서를 작성(예약등록 포함)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배출자 입력기한초과 인계정보에 대하여 
     2024년7월2일(화) 23시59분까지 작성된 전자인계서에 한하여 불이익이 가지 않도록 조치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 기타 사유로 인하여 작업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