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ID휴대형리더기의 대체입력사유 발생(소멸)통보서 제출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대체입력 전송 전 대체입력사유 발생 통보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업데이트 방법 : 휴대형리더기 프로그램 사용자 로그아웃 → ID/PW 입력 재로그인 → 자동 업데이트
※ 업데이트를 진행하지 않는 경우 휴대형리더기를 통해 대체입력사유 발생 통보서 제출 불가
- 추가 기능(▶붙임2 참조)
① 대체입력 사유 발생 통보서 제출 기능
② 대체입력 사유 소멸 통보서 자동 제출 기능
※ 대체입력 사유서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 인계서 작성(생성)이 불가하며,
사유가 발생하지 아니하였음에도 거짓으로 지속 반복 사용하는 경우 관할청으로 통보 될 수 있음.
감사합니다.
붙임1_RFID기반 의료폐기물관리시스템 대체입력 기능 개선 알림
붙임2_대체입력사유 발생(소멸) 통보서 제출 기능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