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etc-atag1 링크스크립트요소
레이어 팝업 닫기

아이디 찾기

※ 입력사항 기재방법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생년월일을 입력합니다.
  • 아이디 검색으로 아이디를 찾을 수 없을 경우
    담당자 신원증빙서류(재직확인서 및 개인정보의 정보수집/제공/이용 동의서 양식 다운로드)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전화상담센터로 보낸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지원 > 연락처안내 > 올바로시스템 연락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아이디 찾기

- -

※ 입력사항 기재방법

  • 아이디 검색으로 아이디를 찾을 수 없을 경우
    담당자 신원증빙서류(재직확인서 및 개인정보의 정보수집/제공/이용 동의서 양식 다운로드)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전화상담센터로 보낸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지원 > 연락처안내 > 올바로시스템 연락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자등록번호유무 : 사업자등록번호가 있을경우 있음(사업자), 그렇지 않을 경우 없음(개인)을 선택합니다.
    시군구/환경청 담당 공무원일 경우 없음(시도/시군구/환경청)을 선택합니다.
    • 있음(사업자)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사업자등록번호(예:000-00-00000), 담당자명, 업체명을 입력합니다.
    • 없음(개인)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 없음(시도/시군구/환경청)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휴대전화번호, 관할시군구를 입력합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아이디 찾기

입력하신 정보로 가입된 고객님의 아이디는 -- 입니다.

※ 아이디 찾기로 확인이 어려우신가요?

  • 고객정보 보호를 위해 신원확인 증빙자료(담당자 재직확인서류 : 생년월일 표기분 한함)로 본인 확인전에는
    아이디/비밀번호를 바로 안내해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신원확인 증빙자료(담당자 재직확인서류 : 생년월일 표기분 한함)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올바로시스템 전화상담센터(1644-0007)로 FAX 송부 후 연락 주시면 아이디/비밀번호를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지원 > 연락처 안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비밀번호 찾기

방법선택
- -

※ 가입된 정보 확인을 통해 휴대전화번호로 초기화된 비밀번호를 전송합니다.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 비밀번호 검색으로 비밀번호를 초기화 할 수 없을 경우
    담당자 신원증빙서류(재직확인서 및 개인정보의 정보수집/제공/이용 동의서 양식 다운로드)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전화상담센터로 보낸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지원 > 연락처안내 > 올바로시스템 연락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비밀번호 찾기

- -
방법선택
- -

※ 가입된 정보 확인을 통해 휴대전화번호로 초기화된 비밀번호를 전송합니다.

  • 비밀번호 검색으로 비밀번호를 초기화 할 수 없을 경우
    담당자 신원증빙서류(재직확인서 및 개인정보의 정보수집/제공/이용 동의서 양식 다운로드)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전화상담센터로 보낸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지원 > 연락처안내 > 올바로시스템 연락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자등록번호유무 : 사업자등록번호가 있을경우 있음(사업자), 그렇지 않을 경우 없음(개인)을 선택합니다.
    시군구/환경청 담당 공무원일 경우 없음(시도/시군구/환경청)을 선택합니다.
    • 있음(사업자)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사업자등록번호(예:000-00-00000), 담당자명, 업체명을 입력합니다.
    • 없음(개인)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 없음(시도/시군구/환경청)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휴대전화번호, 관할시군구를 입력합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비밀번호 찾기

입력하신 휴대전화로 임시 비밀번호를 전송하였습니다.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휴대폰 번호 인증

사용자명
휴대폰 번호 - -
인증번호
레이어 팝업 닫기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
공지

★시스템 오류 전체 조치완료★

  • 작성일 : 2023-10-30
  • 조회수 : 17739
안녕하십니까 올바로시스템입니다.

10.28~29. 진행 된 시스템 기능개선 작업 이후 발생하는 오류에 대해 조치가 완료되었으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업기간 내 전자인계서를 작성(예약등록 포함)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기한초과 등 인계정보에 대해서는 2023.11.9.(목) 23:59까지 
     작성된 전자인계서에 한하여 불이익이 가지 않도록 조치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조치 완료---------------------
1. 차량(일반/임시) 추가 등록 오류  ->  ■조치완료■
2. 공동배출업체 인계서 조회/수정시 인계서 수정 오류(공동배출업체 리스트 및 위탁량 단위 변경) ->  ■조치완료■
3. 기초정보(10.28. 14시 이전 신청건) 승인 오류 -> ■조치완료■
4. 인계서 작성 시 생활계 폐기물 자동 설정 오류  ->  ■조치완료■
5. 발생량 등록 시 단위 오류 ->  ■조치완료■
6. 처리끝난인계서 수정 요청 시 폐기물 배출 및 처리 계획 누락 오류 ->  ■조치완료■
7. 폐기물 인계서 조회 시 배출자 위탁량 누락 오류 -> ■조치완료■
8. 회원가입 시 증명서 관리번호, 허가일자 미입력 오류 -> ■조치완료■
9. (사업장 일반) 운반, 처리업체 변경 메뉴(업체 기초정보 조회/변경/수정) 오류 -> ■조치완료■
10. 배출자 대장생성 시 오류 -> ■조치완료■
11.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안드로이드, IOS) 사용 불가 오류 ->  ■조치완료■
12. ARS인계서 작성 일부 기능(비밀번호 불일치) -■조치완료■
13. 대장생성 조회값(보관량, 처리량 등) 오류 - ■조치완료■
14. 건설폐기물 실적보고 제출 메뉴 누락 ■조치완료■
15. 인허가 신청변경 시 폐기물 배출 및 처리계획 누락 등 오류  ■조치완료■
16. 증명서 종류별, 업체유형별(일부 발생) ■조치완료■
17. 증명서 정보 변경 중복 요청 ■조치완료■
18. 그룹 본사 메뉴 오류 ■조치완료■
19. 공동배출업체 기초정보 변경 오류   ■조치완료■
20. 처리자 증명서(허가증) 변경요청/조회/수정 메뉴(11월 9일(목) 반영 예정)  ■조치완료■
21. 그룹(현장추가) 저장 ■조치완료■

------------------------------------------------------------

빠른 시일내에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 기존 EDI사용자들께서는 올바로시스템에 등록된 폐기물 배출 및 처리계획, 운반장비 등을 다시 한번 확인하신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된 인터페이스ID : T200_4001_01, T200_4001_05, T200_4001_06, T300_4001_05, T300_4001_34, T400_4001_05, T400_4001_35)
※ 올바로시스템 모바일 앱을 이용한 인계서 작성 정상화 완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