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etc-atag1 링크스크립트요소
레이어 팝업 닫기

아이디 찾기

※ 입력사항 기재방법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생년월일을 입력합니다.
  • 아이디 검색으로 아이디를 찾을 수 없을 경우
    담당자 신원증빙서류(재직확인서 및 개인정보의 정보수집/제공/이용 동의서 양식 다운로드)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전화상담센터로 보낸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지원 > 연락처안내 > 올바로시스템 연락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아이디 찾기

- -

※ 입력사항 기재방법

  • 아이디 검색으로 아이디를 찾을 수 없을 경우
    담당자 신원증빙서류(재직확인서 및 개인정보의 정보수집/제공/이용 동의서 양식 다운로드)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전화상담센터로 보낸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지원 > 연락처안내 > 올바로시스템 연락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자등록번호유무 : 사업자등록번호가 있을경우 있음(사업자), 그렇지 않을 경우 없음(개인)을 선택합니다.
    시군구/환경청 담당 공무원일 경우 없음(시도/시군구/환경청)을 선택합니다.
    • 있음(사업자)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사업자등록번호(예:000-00-00000), 담당자명, 업체명을 입력합니다.
    • 없음(개인)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 없음(시도/시군구/환경청)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휴대전화번호, 관할시군구를 입력합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아이디 찾기

입력하신 정보로 가입된 고객님의 아이디는 -- 입니다.

※ 아이디 찾기로 확인이 어려우신가요?

  • 고객정보 보호를 위해 신원확인 증빙자료(담당자 재직확인서류 : 생년월일 표기분 한함)로 본인 확인전에는
    아이디/비밀번호를 바로 안내해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신원확인 증빙자료(담당자 재직확인서류 : 생년월일 표기분 한함)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올바로시스템 전화상담센터(1644-0007)로 FAX 송부 후 연락 주시면 아이디/비밀번호를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지원 > 연락처 안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비밀번호 찾기

방법선택
- -

※ 가입된 정보 확인을 통해 휴대전화번호로 초기화된 비밀번호를 전송합니다.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 비밀번호 검색으로 비밀번호를 초기화 할 수 없을 경우
    담당자 신원증빙서류(재직확인서 및 개인정보의 정보수집/제공/이용 동의서 양식 다운로드)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전화상담센터로 보낸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지원 > 연락처안내 > 올바로시스템 연락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비밀번호 찾기

- -
방법선택
- -

※ 가입된 정보 확인을 통해 휴대전화번호로 초기화된 비밀번호를 전송합니다.

  • 비밀번호 검색으로 비밀번호를 초기화 할 수 없을 경우
    담당자 신원증빙서류(재직확인서 및 개인정보의 정보수집/제공/이용 동의서 양식 다운로드)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전화상담센터로 보낸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지원 > 연락처안내 > 올바로시스템 연락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자등록번호유무 : 사업자등록번호가 있을경우 있음(사업자), 그렇지 않을 경우 없음(개인)을 선택합니다.
    시군구/환경청 담당 공무원일 경우 없음(시도/시군구/환경청)을 선택합니다.
    • 있음(사업자)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사업자등록번호(예:000-00-00000), 담당자명, 업체명을 입력합니다.
    • 없음(개인)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 없음(시도/시군구/환경청)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휴대전화번호, 관할시군구를 입력합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비밀번호 찾기

입력하신 휴대전화로 임시 비밀번호를 전송하였습니다.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휴대폰 번호 인증

사용자명
휴대폰 번호 - -
인증번호
레이어 팝업 닫기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
공지

(정상화 완료/예외처리 안내) 2023. 10. 28.(토) 올바로시스템 편의기능 향상을 위한 시스템 개선작업 및 일시중단 안내(수정)

  • 작성일 : 2023-08-10
  • 조회수 : 29048
- 정상화 완료되었습니다. -
※ 작업기간 내 전자인계서를 작성(예약등록 포함)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기한초과 등 인계정보에 대해서는 2023.11.9.(목) 23:59까지 
     작성된 전자인계서에 한하여 불이익이 가지 않도록 조치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 기존 EDI사용자들께서는 올바로시스템에 등록된 폐기물 배출 및 처리계획, 운반장비 등을 다시 한번 확인하신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된 인터페이스ID : T200_4001_01, T200_4001_05, T200_4001_06, T300_4001_05, T300_4001_34, T400_4001_05, T400_4001_35)
※ 올바로시스템 모바일 앱 2023년 10월 31일(화) 부터 정상화 완료. 


------------------------------------------------------------ 기 존 공 지 ---------------------------------------------------------------
안녕하세요, 올바로시스템입니다.
사용자의 편의 기능 개선 및 작업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올바로시스템 작업을 위해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

○ 작업일시: 2023년 10월 28일(토) 오후2시 ~ 별도 공고시까지(※기존 공지는 9월9일이었으며 작업 시점이 연장됨)
        ※시스템 작업 중 일부 시간대에 접속이 가능할 수 있으나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을 수 있으니 접속을 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업내용: 올바로시스템 편의기능 업데이트 작업

○ 기능개선 적용대상(9월14일 목 11:30 사전 적용예정-시스템 무중단)
    - 올바로시스템 홈페이지 UI/UX 신규 재구축 및 챗봇 서비스

○ 기능개선 적용대상(10월28일 토 14:00 적용예정-시스템 중단)
    - 회원가입 간소화 및 분리(일반정보로 승인없이 회원가입 후 증명서정보 입력시 승인, 본인확인 및 간편인증 서비스 도입)
    - 처리자 기초정보 변경요청 온라인 서비스 시행(기존 팩스, 메일 등에서 온라인 신청으로 확대, 11월 9일(목 오픈 예정)

○ 중단서비스: 올바로시스템 웹(EDI, ARS 포함) 및 모바일 서비스 「인계서 작성, 대장관리, 실적보고,openAPI(EDI)서비스, 인·허가, 수출입, RFID의료폐기물」 등
        ※ 의료폐기물의 경우 14:00 ~ 14:30까지 리더기를 통한 인계·인수 작업은 불가하나, 14:30 이후부터는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시스템이 중단됨에 따라 작업기간 내 배출하는 폐기물의 경우 예약등록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작업기간 내 전자인계서를 작성(예약등록 포함)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기한초과 인계정보에 대해서는 2023.10.31.(화) 23:59까지 
     작성된 전자인계서에 한하여 불이익이 가지 않도록 조치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 기타 사유로 인하여 작업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기능개선과 관련된 사용자 매뉴얼을 붙임으로 첨부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항상 노력하는 올바로시스템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