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etc-atag1 링크스크립트요소
레이어 팝업 닫기

아이디 찾기

※ 입력사항 기재방법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생년월일을 입력합니다.
  • 아이디 검색으로 아이디를 찾을 수 없을 경우
    담당자 신원증빙서류(재직확인서 및 개인정보의 정보수집/제공/이용 동의서 양식 다운로드)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전화상담센터로 보낸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지원 > 연락처안내 > 올바로시스템 연락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아이디 찾기

- -

※ 입력사항 기재방법

  • 아이디 검색으로 아이디를 찾을 수 없을 경우
    담당자 신원증빙서류(재직확인서 및 개인정보의 정보수집/제공/이용 동의서 양식 다운로드)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전화상담센터로 보낸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지원 > 연락처안내 > 올바로시스템 연락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자등록번호유무 : 사업자등록번호가 있을경우 있음(사업자), 그렇지 않을 경우 없음(개인)을 선택합니다.
    시군구/환경청 담당 공무원일 경우 없음(시도/시군구/환경청)을 선택합니다.
    • 있음(사업자)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사업자등록번호(예:000-00-00000), 담당자명, 업체명을 입력합니다.
    • 없음(개인)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 없음(시도/시군구/환경청)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휴대전화번호, 관할시군구를 입력합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아이디 찾기

입력하신 정보로 가입된 고객님의 아이디는 -- 입니다.

※ 아이디 찾기로 확인이 어려우신가요?

  • 고객정보 보호를 위해 신원확인 증빙자료(담당자 재직확인서류 : 생년월일 표기분 한함)로 본인 확인전에는
    아이디/비밀번호를 바로 안내해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신원확인 증빙자료(담당자 재직확인서류 : 생년월일 표기분 한함)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올바로시스템 전화상담센터(1644-0007)로 FAX 송부 후 연락 주시면 아이디/비밀번호를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지원 > 연락처 안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비밀번호 찾기

방법선택
- -

※ 가입된 정보 확인을 통해 휴대전화번호로 초기화된 비밀번호를 전송합니다.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 비밀번호 검색으로 비밀번호를 초기화 할 수 없을 경우
    담당자 신원증빙서류(재직확인서 및 개인정보의 정보수집/제공/이용 동의서 양식 다운로드)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전화상담센터로 보낸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지원 > 연락처안내 > 올바로시스템 연락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비밀번호 찾기

- -
방법선택
- -

※ 가입된 정보 확인을 통해 휴대전화번호로 초기화된 비밀번호를 전송합니다.

  • 비밀번호 검색으로 비밀번호를 초기화 할 수 없을 경우
    담당자 신원증빙서류(재직확인서 및 개인정보의 정보수집/제공/이용 동의서 양식 다운로드)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전화상담센터로 보낸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지원 > 연락처안내 > 올바로시스템 연락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자등록번호유무 : 사업자등록번호가 있을경우 있음(사업자), 그렇지 않을 경우 없음(개인)을 선택합니다.
    시군구/환경청 담당 공무원일 경우 없음(시도/시군구/환경청)을 선택합니다.
    • 있음(사업자)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사업자등록번호(예:000-00-00000), 담당자명, 업체명을 입력합니다.
    • 없음(개인)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 없음(시도/시군구/환경청)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휴대전화번호, 관할시군구를 입력합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비밀번호 찾기

입력하신 휴대전화로 임시 비밀번호를 전송하였습니다.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휴대폰 번호 인증

사용자명
휴대폰 번호 - -
인증번호
레이어 팝업 닫기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
공지

[의료폐기물] 비콘태그 시범운영 안내(환경부 공문 포함)

  • 작성일 : 2023-01-11
  • 조회수 : 3112
비콘태그 시범운영을 진행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의 환경부 공문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기간: ’23.2.1~2.28
 목적: 비콘태그 정상작동 여부 확인, 사용방법 및 운영방식에 대한 개선사항 사전 검토

<의료폐기물배출자>
ㅇ 비콘태그 제도 시행 이전(’23.4.1일)에 정상 작동 여부와 개선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시범운영에 많은 참여 요청드립니다. 
ㅇ 비콘태그는 습기가 있거나, 거친 면에는 쉽게 탈착될 수 있으니, 고정장치로 보강하거나 수평면에 부착해주세요.
ㅇ 상시 전원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배터리 수명은 1~2년이며, 램프가 깜박이면 배터리를 교체해주세요.
    배터리는 1개씩 순차적으로 교체해야 전원이 꺼지지 않습니다. 2개를 동시 교체하면 전원이 꺼지게 되어 초기화 작업을 재진행해야 합니다. 

<수집운반업체>
ㅇ 2023년 2월 1일부터 리더기로 비콘태그를 최초 인식한 후(정식배출자)에는 [임시배출자]가 아닌 [배출자선택]에서만 배출자 선택이 가능합니다. 
    정식배출자로 분류된 이후로는 임시배출자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ㅇ 배출자 인증 후 1시간 이내에 작성된 인계서를 송신해주세요.
ㅇ 2023년 2월 1일부터 수집?운반업체 대체입력 방식이 가상태그 입력방식에서 실태그 입력방식으로 변경됩니다. (상세내용 추후 공지)  

 비콘태그 구매 신청, 초기화, 작동확인 방법 등 상세한 내용은 올바로홈페이지(www.allbaro.or.kr) 초기화면 팝업창과 공지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비콘태그 초기화 프로그램은 ’23.3.31일까지 자가설치사용 가능, 이후 원격으로 초기화 

 ☎ 비콘태그 콜센터(신청, 초기화, 기타 문의사항): 032-590-4262, 4266(한국환경공단)
 ☎ 비콘태그 배송 및 A/S 문의: 유선통화가 어려울 경우 온라인 접수 병행
   ㈜에일리언테크놀로지아시아(070-7012-1390/beacon@alienasia.com 이메일 접수)
   ㈜한빛에스아이(02-579-1903/www.midascon.co.kr Q&A게시판)
   ㈜정포디움(02-3273-7890/jp1348@nate.com 이메일 접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