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바로시스템 관리자입니다.
올바로시스템의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선 작업을 추진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 작업내용1 : 올바로시스템 네트워크 대체장비 교체
○ 작업일시 : 2022.12.10.(토) 15:00 ~ 22:00 (약 7시간)
※ 상기 일정은 작업 시간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중단서비스 : 올바로시스템 전체 서비스
- 세부중단내역 : 전자인계서 작성, 대장관리, 실적보고, 인허가, 수출입, EDI, ARS, 모바일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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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업내용2 : RFID의료폐기물 DB서버 이관작업
○ 작업일시 : 2022.12.10.(토) 15:00 ~ 12.11.(일) 18:00 (약 27시간)
※ 상기 일정은 작업 시간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중단서비스 : RFID의료폐기물 관련서비스
- 세부중단내역
① 고정형리더기 입출고작업
② 휴대용리더기를 통한 인수인계내역 전송, 조회 등
③ 소각장 입고 및 소각리더기 작업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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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한초과 인계정보 예외처리 안내
※ 배출자에 한하여, 사전에 예약등록을 통해 정상적인 인계서 작업이 가능합니다.
(다만, 예약등록을 불가피하게 못 하는 경우 오류인계서는 예외처리됩니다.)
※ 예외처리 안내
작업기간 내 전자인계서를 작성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기한초과 인계정보에 대해서는 2022.12.12.(월) 23:59까지 작성된 전자인계서에 한하여 불이익이 가지 않도록 조치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도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항상 노력하는 올바로시스템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