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etc-atag1 링크스크립트요소
레이어 팝업 닫기

아이디 찾기

※ 입력사항 기재방법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생년월일을 입력합니다.
  • 아이디 검색으로 아이디를 찾을 수 없을 경우
    담당자 신원증빙서류(재직확인서 및 개인정보의 정보수집/제공/이용 동의서 양식 다운로드)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전화상담센터로 보낸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지원 > 연락처안내 > 올바로시스템 연락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아이디 찾기

- -

※ 입력사항 기재방법

  • 아이디 검색으로 아이디를 찾을 수 없을 경우
    담당자 신원증빙서류(재직확인서 및 개인정보의 정보수집/제공/이용 동의서 양식 다운로드)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전화상담센터로 보낸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지원 > 연락처안내 > 올바로시스템 연락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자등록번호유무 : 사업자등록번호가 있을경우 있음(사업자), 그렇지 않을 경우 없음(개인)을 선택합니다.
    시군구/환경청 담당 공무원일 경우 없음(시도/시군구/환경청)을 선택합니다.
    • 있음(사업자)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사업자등록번호(예:000-00-00000), 담당자명, 업체명을 입력합니다.
    • 없음(개인)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 없음(시도/시군구/환경청)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휴대전화번호, 관할시군구를 입력합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아이디 찾기

입력하신 정보로 가입된 고객님의 아이디는 -- 입니다.

※ 아이디 찾기로 확인이 어려우신가요?

  • 고객정보 보호를 위해 신원확인 증빙자료(담당자 재직확인서류 : 생년월일 표기분 한함)로 본인 확인전에는
    아이디/비밀번호를 바로 안내해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신원확인 증빙자료(담당자 재직확인서류 : 생년월일 표기분 한함)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올바로시스템 전화상담센터(1644-0007)로 FAX 송부 후 연락 주시면 아이디/비밀번호를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지원 > 연락처 안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비밀번호 찾기

방법선택
- -

※ 가입된 정보 확인을 통해 휴대전화번호로 초기화된 비밀번호를 전송합니다.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 비밀번호 검색으로 비밀번호를 초기화 할 수 없을 경우
    담당자 신원증빙서류(재직확인서 및 개인정보의 정보수집/제공/이용 동의서 양식 다운로드)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전화상담센터로 보낸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지원 > 연락처안내 > 올바로시스템 연락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비밀번호 찾기

- -
방법선택
- -

※ 가입된 정보 확인을 통해 휴대전화번호로 초기화된 비밀번호를 전송합니다.

  • 비밀번호 검색으로 비밀번호를 초기화 할 수 없을 경우
    담당자 신원증빙서류(재직확인서 및 개인정보의 정보수집/제공/이용 동의서 양식 다운로드)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전화상담센터로 보낸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지원 > 연락처안내 > 올바로시스템 연락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사업자등록번호유무 : 사업자등록번호가 있을경우 있음(사업자), 그렇지 않을 경우 없음(개인)을 선택합니다.
    시군구/환경청 담당 공무원일 경우 없음(시도/시군구/환경청)을 선택합니다.
    • 있음(사업자)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사업자등록번호(예:000-00-00000), 담당자명, 업체명을 입력합니다.
    • 없음(개인)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 없음(시도/시군구/환경청)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휴대전화번호, 관할시군구를 입력합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비밀번호 찾기

입력하신 휴대전화로 임시 비밀번호를 전송하였습니다.
임시비밀번호로 로그인 후 비밀번호를 수정하시기 바랍니다.

레이어 팝업 닫기

휴대폰 번호 인증

사용자명
휴대폰 번호 - -
인증번호
레이어 팝업 닫기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
공지

'22.12.10.(토) 올바로시스템 작업에 따른 일시중단 안내

  • 작성일 : 2022-12-02
  • 조회수 : 1561
안녕하세요 올바로시스템 관리자입니다.
올바로시스템의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선 작업을 추진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 작업내용1 : 올바로시스템 네트워크 대체장비 교체
○ 작업일시 : 2022.12.10.(토) 15:00 ~ 22:00 (약 7시간)
    ※ 상기 일정은 작업 시간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중단서비스 : 올바로시스템 전체 서비스
    - 세부중단내역 : 전자인계서 작성, 대장관리, 실적보고, 인허가, 수출입, EDI, ARS, 모바일 등

==================================================================

○ 작업내용2 : RFID의료폐기물 DB서버 이관작업
○ 작업일시 : 2022.12.10.(토) 15:00 ~ 12.11.(일) 18:00 (약 27시간)
    ※ 상기 일정은 작업 시간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중단서비스 : RFID의료폐기물 관련서비스
    - 세부중단내역  
      ① 고정형리더기 입출고작업
      ② 휴대용리더기를 통한 인수인계내역 전송, 조회 등
      ③ 소각장 입고 및 소각리더기 작업 등

==================================================================

○ 기한초과 인계정보 예외처리 안내

※ 배출자에 한하여, 사전에 예약등록을 통해 정상적인 인계서 작업이 가능합니다.
    (다만, 예약등록을 불가피하게 못 하는 경우 오류인계서는 예외처리됩니다.)

※ 예외처리 안내
    작업기간 내 전자인계서를 작성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기한초과 인계정보에 대해서는 2022.12.12.(월) 23:59까지 작성된 전자인계서에 한하여 불이익이 가지 않도록 조치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도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항상 노력하는 올바로시스템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