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로시스템에서 알려드립니다.
연계 서비스(EDI) 시스템이 2022.11.07.(월) 09:57분에 정상화 완료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 서비스 일시중단에 따른 조치 요청사항 :
1. 중단기간 동안 전송했던 인계내역의 재전송 결과 확인
2. 미전송건은 2022. 11. 8.(화) 23:59까지 재전송
* 2022.11.8.(화요일) 까지 재전송된 전자인계서 건에 한하여 불이익이 가지 않도록 조치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EDI를 통한 재전송건에 한하여 조치될 예정이니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기 존 공 지 -----------------------------------------------------
안녕하세요, 올바로시스템입니다.
올바로시스템 연계서비스(EDI)에 아래와 같이 장애가 발생하여 현재 원인 파악 및 정상화 조치중입니다.
○ 장애일시: 2022.11.6.(일) 21:00 ~ 2022.11.07.(월) 09:57
○ 중단서비스: 올바로시스템 연계시스템(EDI)
- 원인 파악 및 연계서비스(EDI) 정상화되는 즉시 재공지를 통해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업무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