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올바로시스템입니다.
기존 안내드린 배출자·운반자 전자대장 관련하여 조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업무에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기 존 공 지>
안녕하세요, 올바로시스템입니다.
올바로시스템 전자대장 관련 업데이트 내용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 적용대상: ①사업장폐기물 관리대장, ②건설폐기물 관리대장, ③공동처리사업장폐기물 관리대장, ④건설폐기물수집운반 관리대장, ⑤수집운반관리대장 등 총 5개 관리대장
- 이전보관량 가져오는 내용 수정: 2018년12월31일 이전에 남아있던 보관량을 가져오는 경우 최초보관량까지 중복으로 가져왔던 점 개선
- 마이너스(보관량) 수정: 2018년12월31일 이전부터 사용했던 보관량이 마이너스(-)이거나 "0"으로 표기되는 경우 미표기되게 개선
※ 위의 대장을 관리하는 사용자의 경우 ■■■대장해제(전체) 후 대장생성을 반드시 다시 하여야■■■ 위의 사항이 적용됩니다.
○ 아울러 위의 5가지 대장을 작성하는 모든 사용자에 대하여 아래의 기간동안 올바로시스템에서 일괄적으로 대장생성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대장생성 버튼 사용 불가하지만 처리내역 수기입력을 가능함. 인계서로 대장을 작성하는 경우 별도 수기입력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 작업기간: 2022.11.7.(월) 09:00 ~ 2022.11.18.(금) (약 2주간)
※작업기간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완료 후 재공지를 통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업무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