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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생년월일을 입력합니다.
  • 아이디 검색으로 아이디를 찾을 수 없을 경우
    담당자 신원증빙서류(재직확인서 및 개인정보의 정보수집/제공/이용 동의서 양식 다운로드)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전화상담센터로 보낸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지원 > 연락처안내 > 올바로시스템 연락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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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사업자등록번호유무 : 사업자등록번호가 있을경우 있음(사업자), 그렇지 않을 경우 없음(개인)을 선택합니다.
    시군구/환경청 담당 공무원일 경우 없음(시도/시군구/환경청)을 선택합니다.
    • 있음(사업자)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사업자등록번호(예:000-00-00000), 담당자명, 업체명을 입력합니다.
    • 없음(개인)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휴대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
    • 없음(시도/시군구/환경청) : 시스템에 등록되어있는 담당자, 휴대전화번호, 관할시군구를 입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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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정보 보호를 위해 신원확인 증빙자료(담당자 재직확인서류 : 생년월일 표기분 한함)로 본인 확인전에는
    아이디/비밀번호를 바로 안내해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신원확인 증빙자료(담당자 재직확인서류 : 생년월일 표기분 한함)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올바로시스템 전화상담센터(1644-0007)로 FAX 송부 후 연락 주시면 아이디/비밀번호를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지원 > 연락처 안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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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담당자 신원증빙서류(재직확인서 및 개인정보의 정보수집/제공/이용 동의서 양식 다운로드) 사본을 관할 지역본부 또는
    전화상담센터로 보낸 후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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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바로시스템 기능개선 후속조치 사항 안내(대장생성 및 대장해제 중단 관련 추가사항 안내)

  • 작성일 : 2022-10-18
  • 조회수 : 14522
안녕하세요, 올바로시스템입니다. 대장생성 및 대장해제 관련 중단 안내입니다.
○ 중단기능: 대장생성 및 대장해제(※신규작성 등 기존 메뉴는 정상적으로 작동됩니다.)
○ 일부기능 중단일시: 2022.10.20. 18:10 ~ 2022.11.1.12:59(대장생성 및 대장해제만)
○ 중단사유
     - 배출자·운반자 : 대장생성 시 기간 자동설정 기능 개발 및 적용(※배출자와 운반자는 11월1일 오후1시 이후부터 대장생성이 가능합니다.)
     - 처리자 :  처리자 대장 일괄 생성 작업(※11월1일 오후1시 이후 개별 대장생성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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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올바로시스템입니다. 10월15일(토)에 실시되었던 올바로시스템 기능개선 업데이트 관련하여 후속 조치사항을 안내드립니다.

 1. (대장관리) 후속 조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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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배출자·운반자    -     2022년 11월 01일(화) 오후1시 기준으로 대장생성 하지 않았거나 대장생성을 하였지만 보관량이 마이너스(-)
                                                인 업체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새로운 대장생성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① 2019년1월1일 이전부터 지속적으로 대장생성을 했던 업체의 경우 2019년1월1일부터 월계 생성이 가능하고
                                                     이전 보관량(2018년12월31일 이전)이 자동으로 반영됩니다.
                                                     그 전의 대장내역은 조회만 가능합니다.(적용 후 매뉴얼 공지 예정)
                                                ② 2019년1월1일 이후부터 대장생성을 한 업체의 경우 최초보관량이 있는 경우 그 다음날부터, 최초보관량이 
                                                     없는 경우 기존 처리내역이 있는 날짜부터 자동으로 세팅되어 대장생성 시작일이 자동결정되며, 그 이후부터
                                                     대장생성을 기존처럼 1달씩 진행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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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처리자                  -     본사에서 대장생성 일괄 적용 계획(※약 2주 소요, 상세 작업내역은 빠른 시일 내 재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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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인계서 작성) 후속 조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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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운반자, 처리자: 현재 서비스 지원이 종료된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인계서 작성화면이 보이지 않습니다. 
                                       크롬이나 엣지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단, 크롬이나 엣지 등에서도 메뉴가 보이지 않을 경우 CTRL   SHIFT   DEL 키를 동시에 누른 후 첨부된 매뉴얼을 
                                        참고하여 설정을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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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부가설명 
     현재 기능개선 이후 대장생성이 없어진 것에 대한 문의가 많습니다. 이는 폐기물관리법 별지서식의 폐기물 관리대장(별지 제36호, 39호, 45호 등)의 
     작성 방법에 따른 업데이트로써 발생량, 수탁량 및 재활용량을 매월 말일을 기준으로 합산하여 적는 규정에 의해 대장이 일계에서 월계로 변경되는 
     시점에서 발생된 동기화 문제로 파악됩니다. 이는 실제 대장의 데이터가 사라진 것은 아닌 점 알려드립니다.
     후속조치와 관련하여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자대장 의무사용자인 처리자의 경우 11월 1일 오후1시까지 대장생성을 일괄 적용할 계획입니다.
     배출자와 운반자의 경우 서버 과부하 문제 등으로 인하여 직접 대장생성을 하셔야 합니다. 
     대장생성 기간은 폐기물관리대장 법적 보관기한(최대 3년)인 2019년1월1일부터 현재까지 월계 생성이 가능합니다.
     대장생성 클릭 시 자동으로 처리내역이 입력된 날부터 대장생성이 적용됩니다.

      붙임  대장생성(월계) 사용자 매뉴얼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