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etc-atag1 링크스크립트요소
  • 제목
    (정상화 완료/예외처리 안내) 2023. 10. 28.(토) 올바로시스템 편의기능 향상을 위한 시스템 개선작업 및 일시중단 안내(수정)
  • 구분
    공지
  • 등록일
    2023-08-10
  • 조회수
    28888

- 정상화 완료되었습니다. -
※ 작업기간 내 전자인계서를 작성(예약등록 포함)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기한초과 등 인계정보에 대해서는 2023.11.9.(목) 23:59까지 
     작성된 전자인계서에 한하여 불이익이 가지 않도록 조치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 기존 EDI사용자들께서는 올바로시스템에 등록된 폐기물 배출 및 처리계획, 운반장비 등을 다시 한번 확인하신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수정된 인터페이스ID : T200_4001_01, T200_4001_05, T200_4001_06, T300_4001_05, T300_4001_34, T400_4001_05, T400_4001_35)
※ 올바로시스템 모바일 앱 2023년 10월 31일(화) 부터 정상화 완료. 


------------------------------------------------------------ 기 존 공 지 ---------------------------------------------------------------
안녕하세요, 올바로시스템입니다.
사용자의 편의 기능 개선 및 작업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올바로시스템 작업을 위해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

○ 작업일시: 2023년 10월 28일(토) 오후2시 ~ 별도 공고시까지(※기존 공지는 9월9일이었으며 작업 시점이 연장됨)
        ※시스템 작업 중 일부 시간대에 접속이 가능할 수 있으나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을 수 있으니 접속을 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업내용: 올바로시스템 편의기능 업데이트 작업

○ 기능개선 적용대상(9월14일 목 11:30 사전 적용예정-시스템 무중단)
    - 올바로시스템 홈페이지 UI/UX 신규 재구축 및 챗봇 서비스

○ 기능개선 적용대상(10월28일 토 14:00 적용예정-시스템 중단)
    - 회원가입 간소화 및 분리(일반정보로 승인없이 회원가입 후 증명서정보 입력시 승인, 본인확인 및 간편인증 서비스 도입)
    - 처리자 기초정보 변경요청 온라인 서비스 시행(기존 팩스, 메일 등에서 온라인 신청으로 확대, 11월 9일(목 오픈 예정)

○ 중단서비스: 올바로시스템 웹(EDI, ARS 포함) 및 모바일 서비스 「인계서 작성, 대장관리, 실적보고,openAPI(EDI)서비스, 인·허가, 수출입, RFID의료폐기물」 등
        ※ 의료폐기물의 경우 14:00 ~ 14:30까지 리더기를 통한 인계·인수 작업은 불가하나, 14:30 이후부터는 정상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 시스템이 중단됨에 따라 작업기간 내 배출하는 폐기물의 경우 예약등록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작업기간 내 전자인계서를 작성(예약등록 포함)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기한초과 인계정보에 대해서는 2023.10.31.(화) 23:59까지 
     작성된 전자인계서에 한하여 불이익이 가지 않도록 조치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 기타 사유로 인하여 작업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추가적으로, 기능개선과 관련된 사용자 매뉴얼을 붙임으로 첨부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항상 노력하는 올바로시스템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