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etc-atag1 링크스크립트요소
  • 제목
    (정상화 완료/예외처리 안내) 2023. 6. 10.(토) 올바로시스템 편의기능 향상을 위한 시스템 개선작업 및 일시중단 안내
  • 구분
    공지
  • 등록일
    2023-06-02
  • 조회수
    1847

- 정상화 완료되었습니다. -
※ 작업기간 내 전자인계서를 작성(예약등록 포함)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기한초과 인계정보에 대해서는 2023.6.12.(월) 23:59까지 
     작성된 전자인계서에 한하여 불이익이 가지 않도록 조치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 기 존 공 지 ----------------------------------------------------------------

안녕하세요, 올바로시스템입니다.
사용자의 편의 기능 개선 및 작업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올바로시스템 작업을 위해 아래와 같이 진행합니다.

○ 작업일시: 2023년 6월 10일(토) 오후2시 ~ 오후10시(약 8시간)
          ※시스템 작업 중 일부 시간대에 접속이 가능할 수 있으나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을 수 있으니 접속을 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업내용: 올바로시스템 편의기능 업데이트 작업
○ 중단서비스: 올바로시스템 웹 서비스 「인계서 작성, 대장관리, 실적보고, 인·허가, 수출입, RFID의료폐기물」 등
          ※ 의료폐기물의 경우 휴대용리더기, 고정형리더기를 통한 인계·인수 작업은 정상적으로 가능합니다.  (단, 올바로시스템 메뉴상에서 수행하는 작업은 불가능 ex)대체입력 등)
○ 기능개선 적용대상: 회원가입 / 전자인계서 / 대장관리 / 기타


※ 시스템이 중단됨에 따라 작업기간 내 배출하는 폐기물의 경우 예약등록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사유로 인하여 작업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항상 노력하는 올바로시스템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