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etc-atag1 링크스크립트요소
  • 제목
    '22.12.10.(토) 올바로시스템 작업에 따른 일시중단 안내 (정상화 완료)
  • 구분
    공지
  • 등록일
    2022-12-10
  • 조회수
    1743

안녕하십니까?

올바로시스템 운영자입니다.

올바로시스템 네트워크 대체장비 교체작업을 완료하였습니다.

현재 해당 서비스가 정상작동됨을 알려드리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올바로시스템 관리자입니다.
올바로시스템의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선 작업을 추진하오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 작업내용1 : 올바로시스템 네트워크 대체장비 교체
○ 작업일시 : 2022.12.10.(토) 15:00 ~ 22:00 (약 7시간)
    ※ 상기 일정은 작업 시간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중단서비스 : 올바로시스템 전체 서비스
    - 세부중단내역 : 전자인계서 작성, 대장관리, 실적보고, 인허가, 수출입, EDI, ARS, 모바일 등

==================================================================

○ 기한초과 인계정보 예외처리 안내

※ 배출자에 한하여, 사전에 예약등록을 통해 정상적인 인계서 작업이 가능합니다.
    (다만, 예약등록을 불가피하게 못 하는 경우 오류인계서는 예외처리됩니다.)

※ 예외처리 안내
    작업기간 내 전자인계서를 작성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기한초과 인계정보에 대해서는 2022.12.12.(월) 23:59까지 작성된 전자인계서에 한하여 불이익이 가지 않도록 조치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도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항상 노력하는 올바로시스템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