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etc-atag1 링크스크립트요소
  • 제목
    (정상화 완료/예외처리 안내) 2022. 10. 15.(토) 올바로시스템 편의기능 향상을 위한 시스템 개선 및 일시중단 안내
  • 구분
    공지
  • 등록일
    2022-10-15
  • 조회수
    8381

올바로시스템에서 알려드립니다.
기능개선 작업이 완료되어 올바로시스템이 2022.10.15.(토) 22:00시에 복구완료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 작업기간 내 전자인계서를 작성(예약등록 포함)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기한초과 인계정보에 대해서는 2022.10.17.(월) 23:59까지 
     작성된 전자인계서에 한하여 불이익이 가지 않도록 조치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기 존 공 지 -----------------------------------------------------
안녕하세요, 올바로시스템입니다.
올바로시스템 사용자의 편의 기능 및 작업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올바로시스템 기능 개선 작업으로 아래와 같이 올바로시스템을 일시 중단하고자 합니다.

○ 작업일시: 2022년 10월 15일(토) 오후2시 ~ 오후10시(약 8시간)
                      ※시스템 작업 중 일부 시간대에 접속이 가능할 수 있으나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을 수 있으니 접속을 금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작업내용: 올바로시스템 편의기능 업데이트 작업
○ 중단서비스: 올바로시스템 전체 서비스 「인계서 작성, 대장관리, 실적보고, 인·허가, 수출입, RFID의료폐기물, ARS, 모바일, 연계시스템(EDI)」 등
   ※ 의료폐기물의 경우 휴대용리더기, 고정형리더기를 통한 인계·인수 작업은 정상적으로 가능합니다.(단, 올바로시스템 메뉴상에서 수행하는 작업은 
        불가능 ex)대체입력 등)
○ 기능개선 적용대상: 회원가입 / 전자인계서 / 대장관리 / 기타

○ 필수체크 사항 
    1. (전자인계서) ·인계서 작성 시 처리자 인수량 확정 동의 체크란 추가 (붙임의 참고3-1)
                              ·인계서 작성 시 발생량 등록 여부 자동 입력 기능 추가 (붙임의 참고3-2)
    2. (대장관리) ·배출자, 운반자, 처리자별 메뉴 통합 및 새로운 탭으로 구성 (붙임의 참고4-1, 4-2, 4-3)
                          ·월마감(대장생성) → 일계 내역이 월계로 바뀌면서 대장관리 화면 시인성 개선 (붙임의 참고4-5)
    3. (기타) ·배출자/운반자/처리자 메뉴 위치 통합 안내 (붙임의 참고6)

○ 단순참고 사항
    1. (회원가입) ·회원가입 필수 제출 서류 안내 문구 추가 (붙임의 참고1)
                          ·회원가입 후 신청취소 기능 추가 (붙임의 참고2)
    2. (대장관리) ·보관량 검증 기능 추가 → 마이너스가 최초로 발생된 시기를 자동으로 검색 (붙임의 참고4-4)
                           ·대장해제 기능 추가 → 관리자만 사용가능했던 대장해제 기능 사용자 오픈 (붙임의 참고4-4)
    3. (기타) ·화면구성 변경 → 기존 인터넷창과 업무창이 통합되어 하나의 창으로 업무 수행 (붙임의 참고5-1)
                    ·통합검색 기능 추가 (붙임의 참고5-2)
                    ·처음 사용자용 튜토리얼 추가 (붙임의 참고5-3)
                   ·일반 사용자용 튜토리얼 추가 (붙임의 참고5-4)

※ 시스템이 중단됨에 따라 작업기간 내 배출하는 폐기물의 경우 예약등록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사유로 인하여 작업일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사용자의 편의를 위해 항상 노력하는 올바로시스템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